Home > 고객센터 > FAQ

  • [회원관련]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가맹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프리미엄 서비스 가맹 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주어집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혜택]
    -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든 챔피언 이용가능
    - IP(영향력 포인트) 보너스 20% 추가 지급

  • [회원관련]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프리미엄 PC방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프리미엄 PC방 가맹하기]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회원 가입을 완료해야 합니다.
    가입신청 완료 후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셔서 [MY PC방>PC방관리>IP관리]에서 IP를 등록하신 뒤 상단의 [상품안내&결제>구매하기] 메뉴에서 요금제 선택 및 결제를 완료하시면 결제완료와 동시에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고객센터 운영 안내

    [전화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1011
     * 오전 이용시간 : 10시 00분 ~ 12시 00분
     * 오후 이용시간 : 13시 30분 ~ 18시 00분
     운영업무 외 시간 및 토/일요일(공휴일)은 상담운영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상담]
    1:1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고 있으나,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그 다음 영업일에 답변을 드리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욕설 및 비속어 게재시 상담글 등록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FAX번호]
    02-863-4850

  • [기타문의] 홍보물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고객센터(1688-1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문의] PC방 찾기 등록은 어디서 하죠?
    PC방 찾기는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 중인 PC방만 등록되도록 되어 있으며, 등록 방법은 신규 회원 가입 시 상세정보 입력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MY PC방>PC방 관리> 가입정보수정] 메뉴에서 하단에 있는 [추가등록정보]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자동결제 시점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자동이체 결제 적용]
    자동이체 결제는 [MY PC방 > 자동결제신청/변경] 에 등록된 설정시간 기준으로 결제 됩니다.
  • [결제관련] 법인카드로 신용카드 자동결제 등록이 가능한가요?
    법인카드인 경우 금융권, 은행 정책에 의거하여 자동결제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은행 정책상 자동이체 등록 및 결제 승인이 이뤄질 수 없으므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결제관련] 사정이 생겨 결제한 상품을 결제취소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아래 해당하는 조건에 모두 해당되는 경우,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1. 구매한 상품의 시간 소진이 전혀 되지 않았고,
    2. 구매한날로 부터 7일 이내일 경우
    7일이 지나게 되면 결제취소가 아닌 환불로 처리되며, 환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결제관련] 프리미엄 PC방 요금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프리미엄 pc방 요금결제 수단의 경우 신용카드, 신용카드 자동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4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신용카드 : 홈페이지 내 신용카드 결제 선택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구매하신 시간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재 결제가 필요합니다.
    - 신용카드 자동결제 :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하시게 되면 구매하신 시간 상품이 모두 소진되거나 설정해 놓으신 재결제 잔여시간이 됐을때 자동결제를 신청하신 카드에서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홈페이지 내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후 사장님의 통장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되는 시스템 입니다.
    - 무통장 입금 : 인터넷뱅킹, 은행방문 입금, ATM기 이용 등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입금 마감 일자 이내에, 주문 시 부여된 계좌번호로 결제하실 금액을 입금해 주셔야만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반드시 부여된 계좌번호로만 입금하셔야 하며, 1회만 사용할 수 있는 가상계좌번호이므로 다음 주문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PC방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 [결제관련]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진행하시던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해지 및 환불을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MY PC방 > PC방 관리 > 결제취소/환불신청] 에서 환불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요청시 남아있는 제품시간은 일시정지되고 환불절차가 완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참 고 사 항 ]
    1. 환불은 대표자 명의 통장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2. 환불신청을 하실 경우 환불신청서, 대표자명의 통장사본, 대표자명의 신분증사본을 팩스 또는 스캔하시어
    [고객센터> 1:1문의] 로 첨부하셔서 보내주시면 환불신청이 접수됩니다
    3. 환불신청서의 경우 하단에 자필서명 또는 날인이 되어야 합니다.
    4. 환불되는 금액이 환불수수료보다 적을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5. 환불신청서는 홈페이지 [MY PC방 > PC방 관리 > 결제취소/환불신청] 의 서류를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PC방 고객센터(1688-1011)로 문의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first prev  1  2  3    next end